-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 학습코칭 종결 사례회의 실시 -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욱)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는 12월 21일(월) 10시부터 학교교육지원센터 1층 학습자료실에서 센터 담당자 그리고 학습코칭단을 대상으로 ‘배움이 느린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학습코칭 종결 사례회의를 실시하였다.
이번 사례회의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개별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학습코칭단이 정해진 시간에 개별적으로 찾아와 2020학년도 운영 서류와 교구를 반납하고 센터에서는 감사장과 작은 선물을 증정하여 한 해 동안의 수고를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특히 비대면 설문조사를 통하여 2020년을 반성하고 2021학년도 효율적인 찾아가는 맞춤형 학습서비스 운영 방안을 협의하여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고자 하였다.
사례회의에 참석한 김○○ 학습코칭단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라 올해 종결 사례회의는 하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는데 센터의 배려로 의미있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고 올해 다양한 경험으로 조금 더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학습코칭을 종료하는 소감을 말하였다.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장 권오진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현장에서 열심히 노력해 준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021학년도에도 학습코칭단의 역량을 키워나가며 배움이 느린 학생들을 다양하게 지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한 해 동안 수고한 센터 담당자와 학습코칭단을 격려하였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