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와 소통하는 힐링 매직 교실 -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삼봉)은 11월 23일(화) 14시 김천 학생문화예술센타 드림마루에서 관내 초 · 중 · 고등학교 학부모회장을 대상으로 2021년 학부모회장 협의회 집단 프로그램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현 경북교육청 학부모지원센터 강사이며, 계명대학교 외래교수인 황성분 교수를 강사로 초청하여 ‘아이와 소통하는 힐링 매직 교실’이라는 주제로 수요자 맞춤형 학부모 집단프로그램을 통한 학부모회 위상 확립과 자녀 이해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연수에 참석한 이승현(김천여중) 김천시 학부모 협의회 회장은 “행복한 가정을 유지하고, 자녀를 이해 · 소통하기 위하여 보다 많은 학부모 역량 강화 연수와 자기 성장 프로그램 참가의 필요성을 실감하였고, 무엇보다 부모 자녀 간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마술 체험을 통해 행복한 삶의 추구, 자기표현력, 사교성 도모의 방법을 알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삼봉 교육장은 “이번 학부모 회장단 연수가 가족 간 소통 문화 활성화와 행복한 가족 관계 발전의 초석이 되기를 바라며, 미래 역량을 키우는 행복한 김천교육, 한걸음 더 나아가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 실현의 밑거름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