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 “2022년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연수회 개최”

[채석일 기자] 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학승)은  25일 오후2시 3층 대회의실에서 이학승 예천교육장,권혜자 교육지원과장,강기태 행정지원과장을 비롯한 관내 유치원, 초 ․ 중 ․ 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학교운영위원장 연수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학교운영위원회의 전문성 제고를 위하여 학교운영 위원회의 기능과 회칙을 교육하였으며, 반부패 청렴 교육을 통해 청렴한 예천교육 실현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생활 속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1m간격 두고 앉기로 진행한 이날 협의회에서는 2022년도 학교운영위원회 예천지역협의회 임원을 선출했다.

이날 선출된 은풍초등학교 김석호 예천지역 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막중한 중책을 맡겨주심에 감사하며 임기동안 위원장님들께과 소통하고 협력해서 예천교육 이 일취월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임원 선출에 앞서 이학승 교육장은 “ 코로나-19 사태가 끝나가면서 점점 더 정상적인 생활이 돌아오고 있으니, 빠르게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고 많은 관심과 지원을 가지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2022년 예천학교운영위원회 협의회 임원 선출자 명단#


*협의회장: 김석호(은풍초등)

*부회장:남효정(단샘유치원),김영상(예천초등),한상우(예천중),권순욱(대창중.고)

*감사:김국희(호명라온유치원),김인옥(지보중)

*사무국장:권윤자(용문초)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