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 선생님을 응원합니다!

-2023 스승의 날 기념 교직원 한마음 체육한마당 개최-

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자)은 5월 15일(월) 예천군 문화체육센터 일원에서 2023 스승의 날 기념 교직원 한마음 체육한마당을 개최하였다.

2023 스승의 날 기념 교직원 한마음 체육한마당은 교직원 600여명 및 지역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교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4년만에 개최되었다. 당일 행사는 스승의 날 표창 및 교장선생님들의 축하응원 이벤트와 각종 체육한마당 경기(배구, 윷놀이, 신발양궁)가 펼쳐졌고, 차담(茶啖)부스를 운영하여 교직원들이 서로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Cheap and quality, top quality copy watches with best movements are suited for men and women.

행사에 참여한 선생님들은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모임, 체육 행사 등 선생님들이 소통하는 기회가 없었는데 오늘 행사를 통해 교직원들이 하나되고 경기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뜻깊다. 특히 예천 교육 가족이라는 소속감을 갖게 되어 더욱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권혜자 교육장은 “예천교육의 미래는 선생님에게 달려있다. 선생님이 행복하고 즐겁게 교육에 임할 수 있다면 학생들 또한 즐겁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선생님들이 더욱 힘을 내시고 하나 되어 모두가 행복한 예천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응원하며 스승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