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교육지원청, 스승의 날 기념 행사 실시

- 봉화 교육가족 한마음 걷기 행사 -

경상북도봉화교육지원청(교육장 박명호)은 2023. 5. 15.(월) 제42회 스승의 날을 맞아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봉화 관내 교직원 275명을 대상으로 봉화 교육가족 한마음 걷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향 봉화교육 실현의 일환으로 학교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 있는 교사 8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맑고 깨끗한 자연을 지닌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걷기를 통해 학교별 교육공동체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함으로써 한마음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2023 Newest fake watches on sale! With less money, you can possess CA best quality audemars piguet replica watches!
Best Swiss replica watches online store offers uk cheap tag heuer super clone!


박명호 교육장은 “봉화 교육가족 한마음 걷기 행사를 통해 모든 교직원이 한마음이 되고, 자긍심을 더욱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하였으며,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도 열정적으로 교육활동에 임하는 교육가족 여러분께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 앞으로도 삶의 힘을 키우는 정향 봉화교육 실현을 위하여 함께 최선을 다하자.”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