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신학기 맞이 학교장 회의 개최
[채석일 기자]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승진)은 14일(월) 3층 대회의실에서 예천관내 유,초,중등 26개교 학교장(원장)을 대상으로 2학기 맞이 학교 관리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손소독, 발열체크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유지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시작으로 예천미래교육지구 ‘단샘마을교사교육’ 현장 동영상 시청에 이어 관내 전보 및 전입 교장 소개, 교육지원청 직원 소개,교육장 인사말, 주요 업무 전달, 학교지원센터 안내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학교장 회의에서는 코로나19 확산과 태풍의 영향으로 실시하게 된 원격수업으로의 발빠른 학사일정 전환 및 조치 등 등교수업이 다양하게 진행되면서 학교의 상황을 공유하고 학생의 학습 결손에 대한 학력격차 해소와 학생 참여형 수업의 내실화를 위한 방안 등을 협의하고 정보를 교류했다.
지난 9월 1일자로 문경교육지원청에서 예천교육지원청으로 임지를 옮긴 권혜자 교육지원과장은 인사말에서 ‘교육은 혼자하는게 아니라 함께 해나가는 것이다.우리 모두가 협심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 차원에서 다양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승진 예천교육장은 “오늘 새로오신 교장선생님과 직원들을 뵈니 마음이 뿌듯하다.항상 예천교육에 헌신 하는 모습으로 우리 학생들의 미래를 이끌어 가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