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 신임 이학승 교육장(제 36대 교육장) 부임

- 더불어 함께하는 예천교육 강조-

[채석일 기자]예천교육지원청 제36대 교육장에 이학승 영양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이 2일 본청 대회의실 3층에서 전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장 취임식을 가졌다.

신임 이학승 교육장은 지난 1983년 안동영호초등학교에서 첫 교사를 시작으로 의성 가음초등학교 교사로 근무했으며 포항영흥초등교감,영양,안동교육지원청 장학사와 의성 안계초등학교, 안동남후초등학교 교장을 거쳐 2018년부터 영양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으로 재직하다 2021년 3월 인사이동에 의해 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으로 부임하게 됐다.

탁월한 행정력과 정보력, 남다른 교육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예천교육현안 문제를 지역공동체와 협력하여 해결해 나갈 적임자라는 평을 듣고 있는 이학승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더불어 함께하는 예천인 육성과 함께 코로나19로 움츠려들지 않는 예천 교육을 강조하면서 ‘생각이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인격이 바뀌면 운명까지도 바뀐다’는 윌리엄 제임스의 말을 전하며 항상 올바르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예천교육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한,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학승)은 이날 3월 새달을 맞아 새롭게 전입하는 김현숙 장학사와 천미경,김현숙 주무관을 소개하며 환영의 인사를 나눴고 3월 생일을 맞이하는 권혜자 교육지원과장 과 최정민 장학사에게 축하의 인사와 함께 생일 선물을 전달 하기도 했다.

한편 이학승 교육장은 1982년 대구교육대학교 초등교육과를 졸업하고 2000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행정학사 출신으로 가족은 부인과 1남1녀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