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동, 신임 동장 부임 후 첫 통장회의 개최

“안병숙 신임 북부동장, 통장회의로 주민들과 소통 나서

경산시 북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안병숙)에서는 9일, 2층 회의실에서 이일형 명예동장과 김영진 통장협의회장을 비롯한 관내 24개 마을 통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7월 직원 정기인사 후 처음으로 열린 통장회의로 안병숙 동장을 비롯한 전입 직원들과 통장들과의 상호 인사를 시작으로 지난 7월 1일 자로 재위촉된 5명의 통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안병숙 동장은 많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회의에 참석해 주신 통장님들께 감사의 인사와 함께 장마의 영향으로 마을에 피해가 없는지 여쭙고 50대 코로나19 예방접종 계획 등 시정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통장님들의 고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일형 명예동장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많은 주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북부동장에 취임한 안병숙 신임 동장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며, 코로나19라는 큰 위기를 주민들과 함께 극복하고 더 큰 도약을 준비할 수 있는 북부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안병숙 북부동장은 “북부동은 대임지구 공동주택 개발사업 등으로 큰 변화의 시기를 앞두고 있다.”라며, “통장님들의 지혜와 조언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날로 비상하는 북부동을 만들도록 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경산시에서는 50대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위한 사전예약을 7월 12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62년생에서 66년생 분들은 7월 12일부터 17일까지, 67년생에서 71년생 분들은 7월 19일부터 24일까지 예방 접종사전 예약시스템 또는 콜센터(053-810-6630)을 통해 사전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권성옥 기자 aafa2011@daum.net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성옥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