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학교를 행복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손과 발』 김천교육지원청 Wee센터 학생상담자원봉사자 김천연합회 종강식 실시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삼봉) Wee센터는 12월 17일(금) 10:00부터 12:00까지 김천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학생상담자원봉사자 및 교육지원청 관계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학년도 학생상담자원봉사자 김천지역연합회 종강식을 가졌다.

학생상담자원봉사자 김천지역연합회는 학교의 요청에 따라 관내 청소년들의 바람직한 자아의식 확립과 학교생활 적응력 향상을 위해 주제별 집단상담을 진행하며 학생과 봉사자가 함께 성장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종강식 1부는 2021학년도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운영 보고 및 2022학년도 활동 논의를, 2부는 교육장님의 유공회원에 대한 감사 인사와 기념 촬영의 시간을 가졌다. 김천지역연합회 홍성훈 회장은 “『아이들과 학교를 행복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손과 발』이라는 슬로건 아래 회원들과 함께 봉사한 것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2022년에도 관내 학생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천교육지원청 박삼봉 교육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를 진행한 학생상담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관내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