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체육센터 체력단련실, 수영장 강습 운영재개 -
예천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축소 운영해오던 실내 공공체육시설을 오는 5월부터 차례대로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백신접종센터로 인해 운영하지 못했던 국민체육센터 체력단련실을 5월 1일부터 정상 운영 예정이며, 센터 내 다른 시설은 현행대로 계속 운영 한다.
국민체육센터는 평일은 오전 6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설과 추석을 제외하고는 연중 무휴로 운영 중이다.
청소년수련관 내 수영장 강습 또한 6월 1일부터 재개한다. 수영강습과 아쿠아로빅은 군민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체력증진을 위해 9세 이상 청소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5월 16일부터 20일까지 청소년수련관 수영장 매표소에 직접 방문을 하거나 예천군 홈페이지 통합교육 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해야하며, 22일 14:00, 청소년수련관에서 공개추첨을 통해 선발 할 예정이다.
기타 수영강습에 관한 사항은 예천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청소년수련관(체육사업소 시설관리팀☏650-6428)으로 문의하면 된다.
예천군 관계자는 “실내공공체육시설 정상 운영을 통하여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의 여가활동 지원과 건강 증진에 도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