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 2022 경상북도예천군학부모회장협의회 개최

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학승)은 2022년 5월 2일(월) 2022학년도 학부모회장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하고, 예천군 학부모회장 협의회 임원진을 구성하고, ,협의회 회칙을 제개정하며, 학부모회 협의회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경상북도 예천군 각급학교 학부모회장과 함께 협의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학부모회장의 만남을 통해 서로의 유대감 형성하기 시작하였으며, 학부모회장 협의회 회장 1명, 부회장 2명, 총무 2명을 선출하였고, 2021학년 한 해 동안 학부모회장 협의회에서 실시했던 업무 내용 공유와 2022학년 동안 해야 할 사업 내용들을 서로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자녀의 재능탐색과 성공지능의 촉진이라는 제목으로 영재어린이의 이해와 교육 등 여러 저서를 내신, 풍기초등학교 우동하 교장선생님을 강사로 모셔서 자녀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 주기 위해 어떠한 마음가짐과 자세를 가져야 하는지 좀 더 깊이 있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권혜자 교육지원과장은 “2022 경상북도예천군학부모회장 협의회 개최를 통해 학교와 학부므이 유기적 소통과 학교교육과정 운영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학부모회의 위상 확립 및 공교육 신뢰도 제고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