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펫고등학교,중학생 진로체험 Summer Pet Academy 성황리 개최

한국펫고등학교(교장 김동상)는 8월 1일에서 4일까지 4일 동안 전국의 중학교 3학년 학생들 대상으로 1~2기로 나누어 1박 2일동안 각 기수 40명씩 총 80명이 한국펫고등학교 학과를 체험할 수 있는 Summer Pet Academy를 실시하였다.


2019년 여름방학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3회차인 Summer Pet Academy는 한국펫고등학교에 진학을 희망하거나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반려동물 관련 교육활동 및 직업에 대해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 중점을 두었다.

반려인 1500만 시대에 맞춰 반려견에 관심이 많은 중학생들이 진로체험 프로그램에 신청하였으며 신청접수 2일만에 마감이 되었다. Summer Pet Academy에 참석한 학생들은 반려견미용, 반려견 훈련, 어질리티, 프리스비, 펫패션, 펫아로마테라피 등 한국펫고등학교의 교육과정을 체험하였다.

이번 Summer Pet Academy에 참여한 임00학생(중3학년)은 “진로체험을 통해 한국펫고등학교의 교육과정 및 전국 최고의 반려동물 실습 시설을 체험해볼 수 있던 점에 대해 고등학교 입시 전 진로 선택에 도움이 많이 되었으며 궁금했던 학교에 대해 많이 알게되어 도움이 되었고 한국펫고등학교에 진학을 하고자 마음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국펫고등학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동물 교육 체험을 실시하여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은 중학교 학생들에게 학과체험 및 진로 체험의 기회를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