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총-헬스7,17개시.도 교총회원들을 위한 MOU체결로 ‘교육을 교육답게 학교를 학교답게’ ,도약하는 경북교총!

[채석일 기자]경북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김영준)는 12일 오후 3시 경북교총회관(예천 군청앞길2 3층)에서 헬스7(대표 박종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단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17개 시.도교총회원들을 위한 특화된 원스톱 서비스프로그램을 통해 교총 회원수 증가와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협약 내용은 △양 기관 복지몰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주지적 협의 수행 및 교총회원들 복지향상 도모 △시.도교총회원들의 다양한 니즈파악 △지역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런칭 △다양한 디자인 기획 및 프로그램 개발△시.도교총회원들을 위한 제반활동 및 교총 사업에 대한 협력‧지원 등이다.

▲ 김영준 경북교총회장

김영준 회장은 “우리 교총을 비롯한 사회 전반이 그동안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시기를 벗어나 이제 활력을 찾을 때가 된 것 같고 오늘 우리 두 기관이 협력 함으로서 새로운 발판과 전기를 마련하게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 협약이 우리 교총 회원들 뿐만 아니라 전국의 모든 교육가족과 협약하는 헬스7 회사에게도 발전과 부흥하는 계기가 되도록 협력하자”고 말했다.
▲ 박종원 헬스7 대표이사

이날 협약식에는 교총에서 김영준 회장을 비롯해 이종형 사무총장이, 헬스7 에서는 박종원 대표가 참석했다.

박종원 헬스7 대표는 협약식을 마치고 “대한민국 교원들을 대표하는 교총과의 오늘 가진 협약식이 우리 회사로서 너무 영광 스런 일이다.향 후 개설되는 시도교총복지몰인 1topmall을 통해서 교총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했다.

한편 이번 경북교총과 협약식을 맺은 헬스7(서울소재.대표 박종원)은 건강,뷰티,관광,교육,애견,AI,로봇산업등의 활성화와 나눔문화 확산 과 함께 ‘기업과기업,기업과고객’을 이어주는 대한민국 우수 컨설틴 회사로 정평이 나있다.또한 ‘봉박사’로 유명한 박종원 대표는 한국체대 대학원(운동생리학교)을 졸업,국내 유수 대학 교수로 활동,현재 한국체육정책학회 이사,자원봉사자총연맹 총재,글로벌스포츠아카데미 대표원장등 각계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대표 기업인으로 알려져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