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빛유치원(원장 우수경)은 10월 27일(목)에 유아 121명(7학급)을 대상으로 경상북도 도청 동락관에서 학예발표회를 실시하였다.
학예발표회는 유치원에서 배우고 익힌 다양한 활동을 발표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신의 재능을 조기에 발굴하고 자신감을 키우며 친구들과 더불어 함께 하는 협동심을 기르기 위한 목적으로 계획되었다.
이번 학예발표회는 만 5세는 태권무와 부채춤, 만 4세는 꼭두각시와 에어로빅, 만 3세는 뮤지컬과 발레를 준비하였고, 그 외에도 방과후과정 특성화 활동으로 배우고 익힌 국악, 음악, 영어 무대를 준비하였다. 또한 마지막 무대로 학부모님과 교직원, 유아들이 함께하는 합창무대를 선보이며 꿈빛유치원 학예발표회의 막을 내렸다.
만 3세 00의 학부모님은 “꿈빛유치원을 다니면서 많이 성장한 것 같아요. 멋진 무대 준비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라며 자녀들의 멋진 무대에 즐거움과 뭉클한 감동을 받았으며 학예발표회를 준비한 꿈빛유치원 교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우수경 원장은 “이번 학예발표회를 통해 유아들이 꿈과 끼를 발산하고 친구와 함께 무대에 서며 성취감과 협동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유아들의 재능을 조기에 발견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