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 제37대 권혜자 교육장 이임식, 1,465일의 예천교육 헌신 귀감

[채석일 기자]예천교육지원청 권혜자 교육장이 30일 예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식을 갖고 새로운 보금자리 봉화교육지원청으로 둥지를 옮겼다.

김은아 행정계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임식은 지난 1년간 예천교육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은 권 교육장의 회고 영상 시청과 함께 약력소개,감사패 및 꽃다발 증정,송별시 낭독,이임사등의 순으로 실시됐다.

지난 2022년 9월 부임한 교육장은 재임기간 동안 ‘삶의 역량을 키우는 따뜻한 예천교육’이라는 슬로건을 예천교육의 기조로 삼아 예천교육의 활성화를 위해 민.관.학이 어우러진 ‘참여와 소통’을 강조하며 예천만의 다양한 특색사업을 추진했다.

이날 이임식은 권 교육장의 예천교육지원청 재임4년(교육지원과장,교육장 재임)을 회고하면서 눈시울을 붉히는 직원들의 모습에서 교육장이 지나온 예천의 발자취가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며 몸은 떠나되 마음은 언제나 예천교육과 함께함을 느끼게한 자리가 됐다.

권혜자 교육장은 이임사에서 “교육과장부터 교육장까지 지난 4년을 예천교육과 우리 직원들의 사랑으로 모든 것을 해 나갈 수 있었다.너무 감사하고 감사할 뿐이다.그동안 코로나 19등으로 인해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여러분 덕택에 극복해나갈 수 있었고, 따뜻한 사랑,소통이 있는 예천교육을 위해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했다.

권 교육장은 9월 1일자로 봉화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부임하여 따뜻한 경북 교육 발전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한편 예천교육지원청은 오는 9월1일 부임하는 제38대 예천교육장 이창희 교육장 취임식을 거행한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