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을 가꾸는 어깨동무’예천동부초등학교, 2023학년도 2학기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 대상 공개수업 실시

[채석일 기자]예천동부초등학교(교장 허세영)는 5일, 12시50분부터 예동관에서 학부모 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 대상 공개수업,을 실시했다.

이날 설명회는 오전11시40분부터 12시20분까지 1,2학년 교실에서 기초학력 교사와 발명교사의 공개수업을 실시한 후 학교 대강당인 예동관에서 2학기 학교교육 설명회를 개최 했다.
이날 설명회는 금미연 교무부장의 사회로 국민의례에 이어 이번 9월1일자로 부임한 권경자 교감의 소개와 학교장인사말 및 학교교육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6학년 학생 학부모는 “이번 학교 설명회를 통해서 새롭게 시작하는 교육 시스템에 대해 알게돼서 좋았고, 우리 아이가 학교서 열심히 배우고 익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보기 좋았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허세영 교장은 “미래 사회의 주인공인 우리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희망찬 학교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겠고 교사와 학생들이 손을 맞잡고 웃는 모습을 매일매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학교로 만들어 가겠다.그러기 위해선 우리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의 마음이 하나로 뭉쳐야 한다.대한민국의 꿈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