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2023‘영주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동아리 발표회 성료

영주시(시장 박남서)는 25일 오전 10시 영주시청소년수련원 대강당에서 ‘2023‘영주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영주시 강매영 아동청소년과장를 비롯한 채석일 영주청소년수련원장과 관내 중.고청소년동아리 담당 교사, 학생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발표회는 한 해 동안 △영주시 청소년동아리 지원 △청소년어울림마당 △학생예술한마당 △청소년 봉사와 체험 등 영주시 청소년 프로그램에 참여한 동아리 학생들의 성과를 공유해 청소년 활동에 대한 참여 의욕을 고취하고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 전 수련원 독도사랑 아이돌팀의 플래시몹팀 초청 공연을 시작으로 동산여중 세로토닌 동아리의 난타 공연과 댄스동아리의 활동영상을 비롯해 12개 팀이 열정적인 활동 영상을 선보였으며 공연장 내 전시부스에서는 비즈공예,바리스타,미술그림 등 전시와 체험을 진행해 행사장은 찾은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채석일 원장은 “지난 1년동안 많은 활동과 봉사를 해온 21개 동아리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감사하다.그 열매를 수확하는 오늘, 여러분 모두가 배움에 대한 열정을 나누고 서로가 화합하는 계기가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언제나 파이팅을 외친다.”고 말했다.

한편 강매영 영주시나동청소년과장은 격려사에서 “우리 영주의 꿈이며 희망인 여러분의 열정어린 활동들이 영주시에 활력을 불어 넣는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우리 영주시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이며 여러분이 행복의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최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입니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