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벗유치원, 5월 가정의 달에 가족운동회를 열다!

새벗유치원, 새벗 가족운동회 개최

새벗유치원(원장 우수경)은 5월 11일(토) 오전에 유아 122명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체육관에서 새벗 가족운동회를 개최했다.

새벗 가족운동회를 통해 즐거운 신체활동을 함께하고 협력하는 과정에서 가족 구성원의 유대감 및 협동심이 높아질 뿐 아니라 두고두고 이야기할 어릴 적 즐거운 추억이 만들어질 수 있다.

새벗 가족운동회에서는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가벼운 체조로 몸풀기를 시작으로 봉굴리기, 지구나르기, 4인릴레이, 30m달리기, 하늘달리기, 깃발뽑기, 투호 던지기, 바람잡는 특공대, 바구니 탑 쌓기,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이 준비되어 있었다. 마지막 순서로 기차놀이, 댄스경연 등 어울림 마당을 함께 즐기며 마무리되었다.

4세 유아 000은“엄마랑 아빠가 같이 뛰면서 놀았는데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너무 즐거웠어요. 운동회가 끝나고 집에 가기 전에 엄마랑 아빠가 같이 놀아줘서 더 좋았어요!”라고 하였고, 3세 000 학부모는“저희 아들과 처음으로 유치원 운동회에 참여했는데, 마음이 벅찼습니다. 아이들이 활기차게 뛰고 놀면서 웃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저희 가족이 소중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하며 소감을 전했다.

우수경 원장은“새벗 가족운동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새벗 가족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 덕분에 재미있고 안전하게 운동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운동회를 통해 유아, 학부모, 교사 모두가 한마음이 되는 경험을 통해 유대를 강화 하고 유아교육에 대한 인식과 이해가 높아졌기를 기대한다.”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