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도도서관, 20일부터 선착순접수-
【청도=권성옥 기자】경상북도교육청 청도도서관(관장 김기환)은 지역주민들에게 행복한 삶과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를제공하기 위해 8월 20일(목)부터 2020년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프로그램은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포크아트와 감성 패브릭아트」,「서예 나들이」,「유화 & 수채화 그리기」,「영화로 여행하는 한국사회」,「미래교육학부모아카데미」,「명품수필쓰기」등 6개 강좌와 어린이 프로그램인「창의톡톡 그림책」,「질문과 토론을 통한 생각나누기」,그리고「미래를 코딩하라」까지 총 9개 강좌이다.
이중에서「영화로 여행하는 한국사회」는 영화를 통해 우리사회의 다양한 단면을 알 수 있고, 다양한 주제의 영화감상과 토론을 진행하는 인문학 프로그램이다. 또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미래를 코딩하라」는 3D프린터의 기본개념 및 모델링교육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창의 융합 인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11일부터 개강하는 하반기 프로그램의 수강신청은8월 20일(목) 오후 2시부터 청도도서관 홈페이지(www.gbelib.kr/cd)를 통해 인터넷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370-7607)로 문의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성옥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