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경산자인학교 2021학년도 어린이날 행사실시-

 경산자인학교(교장 김명하)는 2021년 5월 4일(화), 유ㆍ초등부 학생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어린이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이 슬기로우며 씩씩하게 자라나고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어린이로서 긍지와 자신감을 가지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하여 실시되었다.

이번 행사는 유·초등부 전체 57명 학생을 대상으로 강당, 강당 앞, 운동장 등에서 실시되었다. 반별로 달리기 및 공굴리기, 어린이날 포토존 사진 찍기, 캐릭터 스티커로 마스크 꾸미기, 간식 낚시하기, 물풍선 던지기, 버블건 비눗방울 놀이 등이 학생들의 수준에 맞게 맞춤식으로 진행되었다. 각 부스의 미션을 모두 잘 체험한 학생은 교장선생님께 선물로 캐릭터 풍선을 받았다.

이번 직업 체험에 참여한 초등부 6학년 정OO학생은 “다양한 활동을 체험해볼 수 있어서 너무 신이 났다. 캐릭터 스티커로 나만의 특별한 마스크 꾸미는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특히 교장, 교감선생님과 함께 달리기도 하고 선물도 받아서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김명하 교장은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초등부 학생들이 긍정적인 마음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부스 체험을 통해 자신감을 가지고 어린이로서 슬기로운 마음을 가지길 바란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실시하지 못했던 체험학습을 부스 체험을 함으로써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성옥 기자 aafa2011@daum.net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성옥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