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에게 희망을! 2021년 청소년의 달 위안행사 가져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한국B.B.S경북연맹 청도군지회(회장 박동윤)가 지난 22일 오전 청도라이온스회관에서 이승율 청도군수, 김효태 청도군의회 의원, BBS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청소년의 달 결연학생 위안행사’를 개최했다.

한국B.B.S 경북연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불우한 환경에서 성장하고 있는 관내 청소년들에게 삶에 대한 희망과 의욕을 고취하고자 이번 위안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모범청소년 및 불우청소년 45명에게 장학금과 손세정제, 마스크 등 코로나19 방역물품 및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청소년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는 회원에 대한 감사패 수여식 등으로 진행됐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청소년들이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청도군에서도 미래를 밝히는 주춧돌인 청소년을 위해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B.B.S경북연맹 청도군지회는 관내 환경이 어려운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행사, 명절선물 전달 및 가정방문 등 청소년 복지를 위해 자발적으로 활동·지원하며, 이웃과 함께 하는 공동체 삶을 실현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역군으로 성장하도록 기여하고 있다.

권성옥 기자 aafa2011@daum.net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성옥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