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교육협동조합 ‘한여름 페스티벌2’ 8월 5일 개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활력과 용기를 주는 재능기부

나눔교육협동조합은 8월 5일(목) 6시 30분에서 8시까지 황성공원 타임캡슐 무대에서 지역사회 내 콜라보 재능기부 행사 ‘한여름 페스티벌2‘을 개최한다.

나눔교육협동조합 주관, 박순화아카데미의 협찬으로 열리는 이 공연은 평생학습강사와 평생학습자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지며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시민들과 회원들을 위해 열린다.

활동내용은 △난타공 (박기하) △라인댄스(용강 복지관 어르신팀) △노래(권영애) △하모니카(백승국) △한국전통무용 △노래(장문호) △라인댄스(강변팀 김향수 강사님 외) △실버체조(이순연) △신품바(김상택 외) △노래(서연) △색소폰(임상식.강혜자) 등으로 펼쳐진다.

협동조합 관계자는 “1년을 기다리고 매년여름에만 실시하는 행사이긴 하지만 또 새롭고 긴장이 됩니다.”며 “실내에서 이뤄지던 공연 무대를 야외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과 회원이 함께 즐기며 건강을 다져가고자 합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이뤄진다. 다양한 장르로 많은 기관들이 함께하는 ‘한여름 페스티벌2’에 시민들이 참여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얻어가길 기대한다.

윤태희 시민기자 yuntae9@hanmail.net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yuntae9@hanmail.net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