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교육지원청, 2022년 경산교육 기자간담회 실시

- 2022년 주요 교육활동 브리핑 -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만)은 8월 29일 지역 언론인들을 초청하여‘2022 경산교육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2022년 상반기 주요 교육활동의 성과와 하반기 교육활동 계획을 홍보하고 지역 언론인과의 의견교환을 통해 경산교육 발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남부미래교육관 준공’, ‘메타버스 기반 코딩·VR 교육’, ‘제33회 경산교육장기 육상경기대회’, ‘2022 경북남부권 수학축전’, ‘학업중단 예방 특별 프로그램’ 등 2022년 상반기 주요 교육활동의 내용과 성과를 설명하였고, 교육감과 함께 하는‘현장소통토론회’, ‘수업전문가 인증’,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2022 경산교육가족 어울림 한마음 체육대회’ 등 남은 기간 예정된 주요 교육활동에 대해서도 안내하며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용만 교육장은 2022년 최고의 교육실적을 거양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지역 언론인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배워서 실천하는 아이신나 경산교육」 비전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미래를 살아갈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미래형 선진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미래지향적인 역량을 함양할 수 있는 교육을 강화하겠으며, 특히 이용만 교육장은 8월 31일자로 임기를 마치고 대동초등학교 교장으로 전출하게 되며, 신임 교육장이 부임하셔도 경산교육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