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겸손과사랑’으로 소통하며 지역사회와 협력,예천교육 성장 강조-
[채석일 기자]예천교육지원청 제37대 교육장에 권혜자 예천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이 1일 본청 대회의실 3층에서 전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장 취임식을 가졌다.
탁월한 행정력과 정보력, 남다른 교육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예천교육현안 문제를 지역공동체와 협력하여 해결해 나갈 적임자라는 평을 듣고 있는 권혜자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예천교육을 위한 ‘우리는 한 팀’이다.초심을 잃지말고 ‘더 가치있는 예천 교육’을 위해서 서로 존중하며 협력해서 ‘겸손과사랑’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예천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한,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자)은 이날 9월 새달을 맞아 새롭게 전입하는 이재경(교육지원과장),김은영 장학사와 김미희 주무관을 소개하며 환영의 인사를 나눴고 8월과 9월 생일을 맞이하는 직원들에게 축하의 인사와 함께 생일 선물을 전달했으며 쓰담걷기(7,8월) 수상자에대한 시상도 함께했다.
한편 경북 선산이 고향인 권혜자 교육장은 대구교육대학교를 졸업,안동대학교 대학원 영어학 석사 및 행정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1986년 3월 의성초등교사로 교직을 출발,경북교육청연구원 과 예천용궁초 교장등을 역임하고 문경교육지원과장을 거쳐 예천교육지원과장으로서의 임무를 수행하다 이번 9월1일자로 예천교육의 수장으로 부임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