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일고등학교 제2차 학교설명회 개최

-변화하는 대입제도,성공적인 전락과 고교선택!‘-

[채석일 기자]경북일고등학교(교장 전동식)는 9월30일 저녁7시  학교 3층 대강당에서 학부모 및 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9월23일에 이어 제2차 2023학년도 입학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변화하는 대입제도,성공적인 전락과 고교선택‘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학부모,학생를 대상으로 학교교육계획 전반에 대해 설명하고, 경북일고 주요 핵심 교육활동과 대학입시전형등을 안내해 학부모, 교직원, 학생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교육공동체 운영을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 이후 상담부스에서 개인별 입학 상담을 통해 자녀의 학교 생활에 대해 논의했으며, 차유경 교감의 안내로 학교시설을 투어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경북일고등학교는 쾌적한 교육환경과 면학분위기 조성을 통해 2015 개정 교육과정,고교학점제,교과교실제 운영에 최적화된 학교로 농어촌 특별전형이 적용되는 학교로 경북의 모든 중학생이 가고싶은 학교 1위로 손꼽는 학교로 정평이 나있다.

전동식 교장은 “우리 경북일고등학교는 ’꿈이 다양한 학생들이 끝없는 도전과 열정이 살아 숨쉬는‘ 학교로 매년 서울대학교를 비롯한 유수한 대학을 진학하는 쾌거를 거두고 있다.우리 학생의 3년이 더욱더 빛나는 학교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