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9회 예천군민체육대회 군민 화합의 성대한 피날레!

군민 화합과 번영을 위한 제59회 예천군민체육대회가 16일 오전 10시 예천스타디움에서 예천군체육회(회장 이철우) 주최·주관으로 성대히 열렸다.

이 날 대회에는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최병욱 군의장, 도기욱·이형식 도의원, 군의원, 각급기관단체장, 재경·재부·재대구 및 출향인, 김수남 전 군수, 원로체육인, 지역주민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먼저 예천그린실버합주단(단장 신창규)을 선두로 12개 읍·면 선수단 입장식이 있었으며, 대회기 게양, 성화점화, 우승기 반환, 체육유공자 표창이 진행됐다.

김학동 군수는 “군민들이 모두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공직자들이 앞장서서 군정을 잘 이끌어 나가겠다”며 “군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도약하는 예천! 경북의 중심 예천!을 만들어 나가는데 총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이철우 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예천군민의 참여의 한마당 잔치 제24회 군민의 날 기념식과 제59회 예천군민체육대회를 성대하게 가지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만큼은 일상의 근심·걱정 다 내려놓고 이웃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여 ”초대 민선 체육회장으로서 예천군체육회의 새로운 출발, 변화와 도전으로 예천군 체육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해 일 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

이어 예천그린실버관악합주단, 독도사랑 태권도시범단, 호명초 치어리딩팀의 신명나는 공연이 펼쳐져 흥겨움을 만끽했다.

이어진 군민체전은 양궁, 100M, 단체줄넘기, 2인3각 100m, 피구, 천하무적 팔씨름, 줄다리기, 여성 중량들기, 여성단체 400m 계주 등 다채로운 경기를 각 읍·면의 명예를 걸고 불꽃튀는 접전을 펼쳐 재미를 더했다.

열띤 경합끝에 호명면이 2년 연속 종합우승의 기쁨을 누렸으며, 감천면이 준우승을, 풍양면이 3위를 각각 차지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