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벗어린이들이 민방위훈련 안전교육을 했어요.

- 새벗유치원, 민방위훈련 안전교육 실시 -

새벗유치원(원장 우수경)은 5월 16일(화)에 전체 유아 121명을 대상으로 각 반에서 민방위 훈련 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민방위 훈련 안전교육은 내 주위 대피소 찾기와 비상시 행동요령을 습득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유아들은 각 교실에서 민방위 훈련 영상을 시청하고 비상시 국민행동요령에 대해 알아보았다. 또한 우리 주위의 대피소가 어디인지 함께 찾아보며 이야기 나누며 비상시 어디로 대피해야 하는지 인식할 수 있었다.

Buying cheap fake watches wholesale with both low price and high quality at our online store.

Wish you find your replica watches uk paypal online sale.


6세 유아 000은 “영상을 보면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라고 말했고, 7세 유아 000은 “대피소가 어디에 있는지 잘 기억해야 해요. 엄마한테도 알려줄 거예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경 원장은 “이번 민방위 훈련 안전교육을 통해 전 교직원 및 유아들이 적 공습 상황에 대비한 대피 절차, 행동요령을 습득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이를 통해 나라의 소중함과 안전을 더욱 다짐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