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감성 뮤지컬‘폴짝폴짝 개구리’를 관람했어요!
새벗유치원(원장 우수경)은 5월 16일(화) 3층 체육실에서 유아 121명을 대상으로 ‘폴짝폴짝 개구리’ 뮤지컬을 관람했다.
이번 뮤지컬은 인성교육과 감성교육이 함께 어우러지는 공연으로 나에 대한 이해부터 타인 배려와 존중, 그리고 더불어 사는 협력에 대한 인성과 감성에 관련된 모든 요소들을 다양한 음악적 방법으로 경험하고 느끼고자 한다.
Quality replica watches online store: UK high quality fake watches are all available.
At a low price, men and women can both afford the best 1:1 omega replica watches with top quality.
뮤지컬 ‘폴짝폴짝 개구리’는 화창한 어느 봄날, 개골이가 친구를 찾아 연못을 떠났지만 아무도 친구가 되어주지 않으면서 개골이에게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뮤지컬을 보고 난 후 5세 000은 “춤을 잘 추는 새와 발레를 잘하는 토끼가 너무 멋있었어요.”라고 말했고, 7세 000은 “개골이가 친구가 생기지 않을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경 원장은 “이번 뮤지컬 관람으로 유아들이 문화 향유 역량을 기를 뿐만 아니라, 주인공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선한 삶이 아름답다는 것을 가슴으로 느끼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들 수 있는 세계 시민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