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빛유치원, 파란나무 보건 행사

잘 먹고! 잘 자고! 잘 놀고!

꿈빛유치원(원장 김희숙)은 5월 17일(수)에 만 5세 가온누리 1, 2반 유아 47명(2학급)을 대상으로 안동시 보건소에서 주관하는 파란 나무 보건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파란나무 보건 행사는 아동의 사전 예방적 건강관리 및 능동적 건강 생활 습관 형성 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ZOOM(원격 플랫폼)을 통한 원격교육으로 실시되었다.

This counterfeit watch online store has just about best omega super clone watches you could wish for.

You can place an order for your favorite CA aaa tag heuer fake watches China online.



유아들은 한의사 선생님과 함께 튼튼한 몸을 만들기 위해 우리가 먹어야 할 음식, 수면 시간, 대근육을 이용한 놀이를 알아보고 어린이 성장 체조와 건강 지압법을 함께 따라하며 건강을 지키는 시간을 보냈다.

만 5세 OO은 “건강 체조를 열심히 해서 키가 쑥쑥 자랄거에요.”, “한의사 선생님 말씀처럼 야채도 골고루 먹을래요~”라고 말하며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김희숙 원장은 “파란나무 보건 행사를 통해 몸과 마음이 튼튼한 건강한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앞으로도 원격교육과 같이 아이들이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