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빛유치원, 찾아오는 키즈카페 체험

꿈과 희망이 가득한! 꿈빛 키즈카페

꿈빛유치원(원장 김희숙)은 5월 23일(화)~5월 24일(수) 이틀에 걸쳐 유아 120명(7학급)을 대상으로 꿈빛유치원 강당, 신체활동실, 주차장에서 찾아오는 키즈카페 체험을 진행한다.

찾아오는 키즈카페 체험은 놀이기구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익히며 친구들과 즐겁게 놀이하기 위한 목적으로 계획되었다.

Meilleur Suisse fausses montres Rolex En ligne Royaume-Uni pour les hommes sont disponibles sur ce web.
The reliable website provide uk cheap replica watches for sale.


유아들은 키즈카페 체험 놀이 시 지켜야 할 약속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학급별로 바나나 시소, 낚시놀이, 트랜플린, 바운서 미끄럼틀, 바운서, 자동차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이용하며 자유롭게 놀이를 하였다.

만3세 OO은 “놀이공원에 온 것 같아요. 너무 신나요!”라고 말하고 만5세 OO은 “오늘 너무 재미있어요!”라고 이야기하며 키즈카페 체험을 즐겼다.

김희숙 원장은 “이번 찾아오는 키즈카페 체험을 통해 놀이기구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즐겁게 놀이하면서 친구들과의 긍정적 관계가 향상되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