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벗유치원, 인형극‘아기 호랑이 검치’관람

‘아기 호랑이 검치’인형극을 보고
동물사랑과 자연보호를 더 실천할 거예요!

새벗유치원(원장 우수경)은 5월 25일(목) 3층 체육실에서 유아 121명을 대상으로 ‘아기 호랑이 검치’ 인형극을 관람했다.

이번 인형극은 2019년 석장리 세계 구석기 축제 인형극 작품으로 ‘동물 사랑과 자연보호’라는 주제로 구석기시대의 관심을 유발하고 구석기인과 구석기 동물들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The website offers uk top quality replica breitling watches for both men and women.
Swiss high quality copy watches at affordable prices have everything that one expects to find.


인형극 ‘아기 호랑이 검치’는 어느 평화로운 석장리 마을에 무서운 구석기 아저씨가 나타나 토끼와 매머드를 잡아가면서 이루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형극을 보고 난 후 5세 000은 “구석기 아저씨가 무섭게 생겼는데 나중에는 착해져서 다행이에요!”라고 말했고, 7세 000은 “구석기시대가 어땠는지 교실에서 더 찾아보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경 원장은 “유아들이 인성교육 인형극을 보고, 꿈을 키우고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며 올바른 인성을 지닌 유아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