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기독교연합회,2023년7월 '조찬기도회' 개최

-세계선교와 평화 통일,예천 발전과 지역복음화,다음세대를 위한-

[채석일 기자] 1일 오전 6시30분 예천군 호명면 호명교회(담임목사 도재근) 에서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영수 목사.예천교회) 주관으로 2023년 7월 조찬 기도회가 열렸다.

이날 조찬 기도회에는 예천군기독교연합회 소속 목사를 비롯한 임원진들과 관내 교회 성도들등 50여명이 참석했다

김병우 목사(연합회 고문.송전교회)의 인도로 연합회부회장 박형진 장로(서광교회)의 기도,연합회고문 김한식 목사(풍성한교회)의 설교,김운수 목사(예천제일교회)의 '세계선교와 평화통일,교회와 예배회복,다음세대를 위한'특별기도, '예천지역복음화와 각 기관 및 믿음의 기업을 위한' 권세문 장로(예천교회)의 특별기도,에 이어 연합회 총무인 조동식 장로(예천교회)의 광고와 고문인 지보교회 김병근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김한식 목사(예천군 기독교연합회 고문)는 “이렇게 살라고 하십니다.”의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 모든 예천 기독인들과 군민들이 서로 연합하며 겸손하고 교만하지 않고 엔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가 사랑으로 화합하면서 오직 말씀으로 돌아가는 신앙을 가진다면 예천군이 부흥되고 예천의 모든 교회가 부흥되는 하나님의 은혜를 누릴 것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조찬기도회를 마친 후 호명교회(담임목사 도재근)에서 마련한 조식 오찬을 통해 본격 무더위를 앞둔 시기에 서로의 건강과 평안을 위하며 소통하는 자리를 가지기도했다.

한편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영수 목사.예천교회)는 예천관내 22개 교회(20명의 목사와 13명의 장로의 임원)로 구성된 초교파 연합단체다.다음 조찬기도회는 오는 10월7일 오전6시30분 금곡교회(담임목사 오성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