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예천초등학교, 2023학년도 2학기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 대상 공개수업 실시
[채석일 기자]예천초등학교(교장 박희성)는 11일 오전10시 학교 도담관에서 학부모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 대상 공개수업,을 실시했다.
이날 설명회는 오전 10시30분부터 학부모들이 자녀가 있는 학급으로 방문, 담임교사의 공개수업을 참관한 후 학교 도담관에서 ’학교와 학부모가 소통과 공감‘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참가 학부모들의 마음을 기쁘게 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이번 학교 설명회를 통해서 모처럼 학교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고, 우리 아이가 학교서 열심히 배우고 익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보기 좋았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희성 교장은 “미래 사회의 주인공인 우리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희망찬 학교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겠고 학생들이 손을 맞잡고 웃는 모습을 매일매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학교로 만들어 가겠다.그러기 위해선 우리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의 마음이 하나로 뭉쳐야 한다.대한민국의 꿈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날 박교장은 참석 학부모를 대상으로 ‘미래사회와 우리의 아이들’이란 타이틀로 ‘학교현황’을 비롯한 학교 현안 문제,학부모와 아이들과의 소통 시스템,‘대한민국 교육의 현주소’등 다양한 주제를 토의하는 '토론 특강'도 가져 학부모들에게 큰 공감을 가지기도해 성황을 이뤘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