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천초, 꿈 가득! 끼 가득!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

- 단샘 학예 발표회 개최 -

감천초등학교(교장 권명숙)은 11월 10일 감천초등학교 단샘관에서 학부모님 50여명과 인근 감천중학교 학생들을 모시고 2023 단샘 학예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지난 3년간 코로나로 인해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없었는데 코로나 방역수칙의 해제로 학부모님들을 초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올해 입학한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첫인사로 시작하여, 각 학급에서 준비한 댄스, 시낭송, 연극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방과후 학교에서 준비한 플루트, 사물놀이 등의 악기 연주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사회를 맡았던 전교회장 정○○ 학생은 “학부모님, 선생님들, 그리고 후배들 앞에서 우리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좋은 추억을 가지고 중학교에 갈 수 있어서 감사해요.”라고 이번 학예발표회에 대한 느낌을 밝혔다.

이날 참석한 학부모님들은 좋은 공연을 위해 열심히 준비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감천초등학교가 늘 밝고 즐거운 학교가 되길 원한다는 당부의 말을 전하였다.

권명숙 교장은 “4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로 우리 감천초 꿈나무들이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아주 소중한 기회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 그리고 앞으로도 행복한 학교! 소중한 사람! 이라는 감천초등학교의 슬로건에 맞도록 교직원들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