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교육지원청 특수교육대상학생 「눈썰매 캠프」실시

-‘우리들의 추억 펑펑 만들기’-

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길)은 지난  15일(수) 겨울 계절학교에 참가하는 관내 중·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여명을 대상으로 눈썰매 캠프를 실시하였다.

 「우리들의 추억 펑펑 만들기」라는 주제로 지난 1월 6일(월)부터 17일(금)까지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위탁 운영하는 겨울 계절학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가산 수피아 눈썰매장에서 실시된 이번 눈썰매 캠프는 추운 날실에 실내에서 움츠리기 쉬운 공간에서 벗어나 겨울 레포츠를 통해 친구들과의 추억과 우정을 쌓으며 기본체력 키우고 동계 날씨 적응력을 키우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겨울 계절학교에 참가한 학생은“실내에서 친구들과 함께한 프로그램들도 좋았지만 눈썰매장에 와서 친구들과 함께 눈썰매를 타니까 추위를 못 느낄 정도로 신나고 너무 좋아요.”라고 말했다.

권순길 칠곡교육지원청 교육장은“겨울 계절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과 활동 중심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추위를 극복하고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동계 안전 교육과 연계된 이번 체험 프로그램이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안전생활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학생들에게 보다 다양한 교육활동을 제공하여 앞으로도 뜻깊은 방학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계절학교를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