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빛유치원,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하나가 되어 즐겨요! 우하하 가족 체육대회

꿈빛유치원(원장 김희숙)은 5월 25일(토)에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체육관에서 유아 118명(7학급) 및 학부모가 함께하는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를 실시하였다.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는 유아, 학부모, 교사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협동하고 융화하는 기회를 통해 학부모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유아교육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계획되었다.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여한 유아 및 학부모는 개회식과 준비체조를 시작으로 색깔판 뒤집기, 파도치기 게임, 타요타요 게임, 달리기, 협동 자전거, 슛! 골인, 이어달리기, 줄다리기 등 경기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만 5세 유아는 “체육대회 하는 날만 기다렸어요. 친구들과 우리 가족이 함께해서 정말 재밌었어요!”라고 말했고, 만 3세 문OO 학부모는 “제일 어린 막내 반이라 급하면 빨간색, 파란색 바꿔 돌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너무너무 잘하네요. 그래. 인생은 실전이야! 잘하고 있어!”라며 소감을 전했다.


김희숙 원장은 “꿈빛 가족들과 함께하는 이날! 예쁘게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보시고 칭찬과 격려를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행사는 가족 모두가 같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였습니다. 함께하는 가족 모두가 즐겁고 건강한 하루가 되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