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빛유치원, 제9회 졸업 및 수료식

반짝반짝 빛날 너희들의 내일을 응원해!

꿈빛유치원(원장 김옥매)은 2월 14일(금)에 강당 및 각 반 교실에서 졸업생 46명, 수료생 70명을 대상으로 제9회 졸업 및 수료식을 진행하였다.

행사는 만 5세 졸업식과 만 3, 4세 수료식으로 나누어 진행하였다. 졸업식은 학부모를 초청하여 졸업생 입장식 및 현악 4중주 공연으로 시작되었다. 이후 졸업장 수여, 원장님의 말씀, 졸업 송·답사 영상 시청, 졸업가 및 원가 제창, 폐식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학부모 및 졸업생들은 설렘과 아쉬움이 가득했던 졸업식을 마친 후 강당 앞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선생님, 가족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유아들의 졸업을 기념하였다.

졸업생들은 “이제 유치원을 떠나게 되어 선생님과 친구들이 너무 보고 싶을 것 같아요.”, “초등학교에 가서도 꿈빛유치원을 잊지 않을 거예요.”라고 말하며 유치원을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였지만 유치원에서의 추억을 간직하고 더 넓은 곳으로 한 발 내딛게 되었다.

김옥매 원장은 “유아들의 졸업과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꿈빛유치원에서의 시간이 아이들에게 소중한 기억으로 남아, 밝고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자신만의 빛을 발하며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응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