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기독교연합회후원회 지역교회 순회 방역실시-
[채석일 기자]예천군기독교연합회후원회(회장 정의동 장로.송전교회)가 코로나19 예방차원으로 지역 교회를 돌며 방역봉사활동을 펼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후원회장 정의동 장로(송전교회)를 비롯한 임원들은 기독교 최대의 명절인 12일 부활절 오후에 예천백합교회를 비롯한 관내 교회를 돌며 소독수방역을 실시했다.
이날 방역 봉사를 마친 정의동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어 하고있는데, 작은 힘이라도 보태며 값진 사랑의 실천을 통해 코로나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기독교후원회(회장 정의동장로)는 지난 2016년4월에 발족, 매년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을 추천받아 장학금을 전달함은 물론 지역 불우이웃 성금모금 캠페인,노후주택 수리봉사와 관내 교회를 순회,헌신예배등 지역과 이웃에 하나님 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현재 200여명의 회원이 함께하고 있다.
또한 후원회는 '이웃사랑'을 함께 실천 하고자하는 회원 모집을 연중 수시로 하고있으며 회원 참가를 원하는 군민은 후원회(회장 정의동 장로 010-3809-5843)로 연락하면 되며 후원회 임원은 아래와 같다.
†예천군기독교연합회후원회 임원†
Δ회장:정의동 장로(송전교회) Δ부회장:선주열(예천중앙),김장호(예천),김병기(예천제일),박주상(용문금곡) 장로 Δ총무:박형진장로(예천서광) Δ서기:권세문 장로(예천) Δ회계:황덕환 장로(금곡침례)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