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학고등학교 「덕분에 챌린지」릴레이 동참 -
[경산=권성옥 기자]대구가톨릭대학교사범대학부속무학고등학교(교장 박경현)는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및 교사, 학생, 학부모의 적극적 협조에 감사를 표시하는 의미로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대구가톨릭대학교사범대학부속무학고등학교 전 교직원과 학생들은 감염병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학교 현장에서 애쓰는 교직원,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 참여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현하기 위해 감사 인사 및 응원 문구,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성실히 수행하는 모습,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화 동작 인증샷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박경현 교장은 “의료진, 방역 관계자들의 노고 덕분에 학생들이 학교로 돌아올 수 있었음에 깊이 감사드리며 코로나19 방역 및 안전한 등교수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전교생 및 전 교직원들은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 최전선에서 국민을 위해 싸우고 계신 많은 의료진, 방역 관계자,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이 충분히 전해지기를 바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을 성실히 지키며 학교생활에 임하겠다.”라고 말하며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에 동참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영상 주소
http://school.gyo6.net/boardCnts/view.do?m=0108&boardID=77878&boardSeq=195690221&lev=0&action=view&s=muhakgo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성옥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