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빛 재능 한마당 개최

 【경산=권성옥 기자】경산 남성초등학교(교장 하인수)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이 몸과 마음이 힘든 한해였지만 지친 마음과 몸을 회복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11. 13. (금)에 솔빛 재능 한마당 행사를 실시했다.


솔빛 재능 한마당은 학생들 개인 장기 자랑과 1인 1악기 발표, 태권도 공연, 학생 체험 어울림 한마당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전교생을 유치원과 1~3학년이 참가하는 1부 행사와 4~6학년이 참가하는 2부 행사로 나누어 참가 인원수를 최소로 하고 친구와의 거리를 충분히 고려한 자리 배치를 하였고 시작 전 발열 체크, 환기 및 소독을 하였고 행사 중간에 환기와 소독을 실시했다.

학생들의 건강과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학생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학부모들의 관심을 반영하여, 작은 규모지만 알찬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그동안 담임 선생님들의 헌신적인 지도로 1인 1악기 연주 능력이 많이 향상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행사였다.

학생체험 어울림 한마당에 참가한 6학년 박○레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우울했는데 오늘 솔빛 재능 한마당에 참여하여 다시 한 번 학교생활을 활기차게 하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야겠다.”고 말했다.

남성초 하인수 교장은 “코로나19가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많이 변화시켰지만 남성초 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성옥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