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중학교,2022학년도 임명장과 장학금 수여식 열어

상주중학교(교장 이웅한)는  19일(화), 2022학년도 상주중학교 학생회 임원들에게 임명장과 신입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1학년 5명의 학생에게 상주중학교 제 61회 졸업생 김병규님께서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상주중학교 교육 발전을 위해 1교시 창체 시간에 장학금(100만원, 각 20만원)을 가정형편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성품이 밝고 품행이 단정하며, 모범적으로 학교생활을 하는 1학년 학생 5명에게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차우일장학금(30만, 각 10만), 석천장학금(20만, 각 10만), 상주중학교 전 운영위원장 고숙희님이 수여하신 장학금(50만, 각 10만)을 전달하며 총 1학년 학생 13명에게 장학금이 수여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회 임원들과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만 방송실에서 따로 수여하였으며 전교생은 각 교실에서 시청하며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이웅한 교장은 “교육복지의 사각지대에서 소외되는 학생들이 없고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가지고 미래 시대에 필요한 유능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학생들을 격려하였으며 새롭게 출발하는 신입생들에게 학교생활에 활력이 될 수 있도록 모범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