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 넓혀 -
영광고등학교(교장 박영수)에서는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3년 5월 22일(월)부터 5월 25일(목)까지 제주도 진로 테마 수학여행을 실시했다.
학교에서 평소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고 감상하는 산 교육을 경험했으며, 질서를 지키고 인화 협동하는 공동생활을 통해 상호 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는 실제의 경험을 가질 수 있었다. 또한 학창 시절의 아름다운 추억을 쌓음으로써 내일의 보람을 미래 희망적인 꿈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다.
What kinds of Swiss made rolex fake watches are worth having? Perfect fake Rolex watches with low price and high quality.
Buy cheap breitling replica watches with Swiss movements for modern men and women at our online store.
수학여행에 참가한 학생들은 용머리 해안, 성산일출봉, 우도, 한림공원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하고, 제주 4.3 평화기념관과 제주민족자연사박물관, 이중섭미술관을 견학하여 제주의 역사 문화적인 특성에 대해 파악했다. 또한 카트체험, 제트보트 체험, 아쿠아리움 방문 등 평소 해보지 못한 이색 체험을 통해 경험을 확장하였다.
수학여행에 참여한 부학생회장 권기송(18)군은 “코로나 19로 인해 중학교 때 수학여행을 다녀오지 못했다. 태어나서 처음 수학여행을 다녀왔는데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것들을 많이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